하림 순살닭갈비 먹어봤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집밥

하림 순살닭갈비 먹어봤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하림 순살닭갈비를 먹어봤습니다.

 

식탐일기에 올릴까 하다가

제품이다 보니 리뷰일기에 올려봐요!

 

 

 

 

하림에서 나온 매실숙성 순살닭갈비!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우선 집에 있는 것 아무거나 두개 선택.

어떤 맛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까봅니다.

 

 

 

 

보관은 냉동실에 하지만

먹기전에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어

좀 녹여놓으면 요리를 할 때

더욱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당.

 

 

 

 

후라이팬에 하림 순살닭갈비 두덩이 투척!

야채가 좀 모자라 보이죠?

닭갈비는 양배추가 생명인데..

집에 양배추가 없음둥 ㅠ_ㅠ

 

 

 

 

어느정도 익혀지길 기다립니당.

집에 야채가 있다면 정말 닭갈비 집처럼

다양한 야채를 넣는 것을 추천드려요.

 

 

 

 

 

집에 따로 넣을 만한 것이 없어서

저는 추가로 양파를 더 썰어 넣었습니다.

양파를 많이 넣으면 달달한 맛도 더 나고

함께 먹으면 맛있거든요.

 

아! 하림 순살닭갈비는 매실숙성이라서

기본으로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따로 양념은 더 넣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달달달 잘 볶아줍니다.

양배추가 없는 것이 많이 아쉽네요.

 

 

 

하림 순살닭갈비 영상도 찍어봄ㅋㅋㅋ

지글지글 소리가 죽여주죠?

익는 소리가 너무 맛있게 나니까

빨리 먹고 싶더라구요.

 

 

 

 

소소하게 차린 밥상..

김치와 하림 순살닭갈비 뿐!

그리고 꼭 필요한 야채 깻잎!ㅋㅋ

싸먹지 않고 함께 넣어서 볶아도 맛날 듯요.

 

 

 

 

저는 이렇게 맛나게 싸먹었네요.

음.. 요건 매운맛이었음.

순한맛도 먹어봤는데 순한맛은

무리없이 먹을 수 있었는데..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는 좀 힘들더라구요.

 

아직도 속이 쏴아아아 합니다.

오빠는 세상에마상에 맵다고 투덜투덜 ㅋㅋ

저희집이 다 매운 것을 못먹거든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일 것 같아요.

 

두가지 맛이 있으니,

입맛에 맞게 잘 선택해서 구입하세용.

 

아 배부르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