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안주로 좋은 왕다리오징어 +ㅂ+::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집밥

술안주로 좋은 왕다리오징어 +ㅂ+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여 씹을거리를 좋아하는 애린입니당.

말 그대로 저는 뭔가 씹을거리를 좋아해요.

얼마전엔 육포에 푹 빠져서 살았는데

그 담엔 문어, 그리고 이번엔 왕다리오징어에요.





바로 이 제품이 술안주로 딱인 왕다리오징어!

큰 사이즈의 제품은 아니지만

혼자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GS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사실 얼마전까지 육포에 푹빠져 살아서

집에 육포를 쌓아놓구 있었답니다.

근데 육포가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몬가 저렴한게 없으까아아아?

하다가 선택하게 된 것이 바로 이 왕다리오징어!





가격을 보면 아시겠지만

1,800원입니다. 저렴하죠?

저는 딱 술안주가 아니더라도

그냥 사다가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아침도 한 봉 흡입하고 나왔네요.

아침밥 대신 먹었다고 해야하나..

여튼 맛있어용..





왕다리오징어는 조미건어포류로

페루산오징어가 90.17%가 들어가있어요.

뭐 솔직히 이렇게 조미된 건어포가

그다지 건강에는 안 좋을 수 있어도

맛은.. 좋더라구용...





왕다리오징어 봉투 아래 쪽에 보면

이렇게 유통기한도 적혀있어요.

아무래도 가공된 제품이다 보니

유통기한도 짧지 않고 기네요.

뭐 다 이런 것 아니겠습니까아?ㅋㅋㅋㅋ





요렇게 뜯으면 안에 왕다리오징어가 가득!

술안주로 땡기지 않으시나요?


별로 없어보여도 은근히 많아서

요거 한봉이면.. 전 보통 술안주를 많이 먹는 편인데

맥주 500은 먹는 것 같아요.





왕다리오징어다보니 요렇게 크답니다.

언뜻보면 문어발 같기도 함..ㅋㅋㅋ

요즘에는 속상한 일도 많고

걱정거리도 넘나 많아서

맥주도 자주 마시고.. 왕다리오징어도

평소보다 자주 먹었던 것 같은데..


혹시나 적당한 술안주를 찾고 있다면

GS편의점으로 가셔서

한번 드셔보시길 권할게염.ㅋㅋㅋ


아 오늘은 마시지 말아야지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