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파리바게트 샐러드로 해결했네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집밥

오늘 저녁은 파리바게트 샐러드로 해결했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면서 식단이 많이 변했어요.

원래보다 훨씬 적게먹는뎅..

살이 쭉쭉 빠지지는 않네요;; ㄷㄷ

역시 찌는건 쉬어도 빼는건 어려움!!!

 

 

 

 

요것이 요즘 매일 올라와있는 식단!

바로 고.구.마.

포도는 당분때문에 저녁엔 먹지 못하고

아침에만 몇알씩..ㅋㅋ

좋아하는 과일이랍니다.

 

여튼!! 이렇게 먹는 것이 지겨워서

오늘은 운동을 마친 후 파리바게트에 들렸어요.

빵집이라고 빵만있는 것이 아니죠.

파리바케트 샐러드를 구입했어요!

 

 

 

 

바로 요것입니다.

사진을 크게 찍어서 그렇지

작은 사이즈의 파리바게트 샐러드입니당~

5천얼마가 큰 것이구. 이건 3천5백원인가?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큰 것은 다 먹음 엄청 배가 부르거든요.ㅎㅎ

 

 

 

 

제가 구입한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시저샐러드라.. 드레싱이 들어있어요.

맛있겠졉..

하지만 저는 먹지 못해요. ㅠ_ㅠ

 

 

 

 

좀 더 가까이서 찍어본

파리바게트 샐러드 모습!!

달걀, 닭가슴살, 토마토, 외 야채 등

작지만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운동을 하시는 분들

단백질이 필요한 샐러드를 원하면 굿일듯요!

 

 

 

 

저는 집에서 먹는 다른 드레싱을 꺼냈어요.

발사믹 소스~~~

사실 예전에 구입한 발사믹 소스가

너무 맛이 없어서 운동시작하면서 새로 구입한 거에요.

근데 이게 왠걸!

요건 꽤나 맛은 괜찮더군요 ㅋ

 

 

 

 

칼로리가 적혀있어요.

약 9회 제공량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미 9회보다 더 먹었어요ㅎㅎ

 

소스를 많이 뿌려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아주 살짝..눈곱만큼 뿌리다 보니

많이 남을 수 밖에 없어요.

 

 

 

 

파리바게트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를 솨악

뭐..사실 눈곱만큼보단 많지만

저만큼 뿌린 것이 다랍니다.

그래서 아주 살짝.. 살포시 맛이 날뿐

소스맛이 절대~ 강하게 나지는 않지요.ㅋㅋ

 

 

 

 

닭가슴살과 야채를 한번에 흡입

음~ 예전에 먹었던 파리바게트 샐러드 중

닭가슴살이 들어있던 것은 맛이 되게 미묘해서 잘 안먹었는데.

희안하게 요건 맛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닭가슴살엔 살짝..간이 되어 있더군요.

 

동네에서 산거랑 맛이 다르던데..

왜그런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여하튼 이게 더 맛있다는!!

 

 

 

 

요렇게 싹싹 다 먹어주었어요.

배도 살짝 고팠지만

운동 후 샐러드와 단백질이 중요하다더군요.

 

근데..난 왜 저녁을 먹었는데

아직도 배가 고픈 것 같죠?!?!? 왜죠!??!!

고통을 안고.. 곧.. 더 나아질 나를 위해!!!!

앞으로 좀만 더 노력해볼랍니다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구입해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