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오시다에서 왕돈까스 먹었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영등포맛집 오시다에서 왕돈까스 먹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 넘나 배부른 것!

오늘의 점심메뉴는 바로 왕돈까스!

영등포맛집 오시다에서 먹어줬어요.




영등포맛집 오시다는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데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있는 식당이에요.

일본라멘에서 돈부리 그리고

제가 오늘 먹은 왕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 이에요.






주문을 할 때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이렇게 외관에 나와있는 메뉴를 찍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죠?


영등포맛집 오시다에서는

저는 주로 라멘 종류를 많이 먹는데

특히 요코하마를 좋아해요.

근데 가끔 고기가 땡기거나 하면

왕돈까스를 먹곤 해요.


음 여기 돈부리는 희안하게

달걀이 안들어가더라구요..ㅋㅋ

보통은 달걀을 풀어서 같이 넣어주는데

그래서 저는 돈부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래도 잘 먹는사람은 잘 먹더라구요.


돈까스를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지만

오시다 왕돈까스는

소스가 옛날돈까스 소스라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ㅋㅋ

일반 진갈색의 돈까스 소스는 아니에요.





영등포맛집 오시다는

공기팝이 프리로 제공되는데요.

라면을 먹을 때 공기밥을 따로 주문하면

추가로 제공이되고 있어요.


저는 라면만 먹어도 배가 항상 불러서

따로 공기밥을 주문하지는 않지만

면만 먹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공기밥을 주문해서 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짠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오시다 왕돈까스의 모습입니다!!

정말 크죠??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돈까스 소스가

남산에서 먹는 돈까스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ㅋㅋ

양도 푸짐해서 완전 배부르죠.





영등포맛집 오시다 왕돈까스를

열심히 칼질을 해준 모습입니다.

돈까스를 먹는 방법 중

이렇게 전부 칼질을 해 놓으면

옆사람에게 뺏길 우려가 있기 때문에

먹을때마다 조금씩 칼질을 해먹으라는 분도 있지만


왕돈까스 양도 많고 어차피 혼자 다 못먹을 거

나눠먹는 것이 좋기 때문에 

저는 이렇게 전부 칼질을 했어요.





요렇게 포크로 찍어서 흡입!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이 좋네요 ㅋㅋ

돈까스가 땡긴다면

영등포 맛집 오시다 왕돈까스도 맛나니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랄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