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맛집 최우영스시 어떤가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구로맛집 최우영스시 어떤가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구로맛집 최우영스시를 소개해드려요.

스시를 엄청 좋아하는 저는

가끔 방문하는 곳 중 하나에요.





구로맛집 최우영스시는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운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걸어서

대략 10-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깔끔하게 적혀있는 최우형스시!

제가 이 곳을 다닐 때만 해도 

한 접시에 1,600원이었는데요.

지금은 한 접시에 1,800원 하는 것 같아요.





구로맛집 최우영스시는 대부분 대기가 있는데

이날은 조금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2명은 바에, 3명이상은 테이블로 안내가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먹기 시작한 후로 얼마안되선

대기 줄이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적으로

장국와 간장 종지 세팅을 해줍니다.





자리에 앉고나서는 무엇을 먹을지

그것이 가장 큰 고민!!!

이날 따라 다양한 종류가 돌아다니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주로 따로 일하시는 분들께

스시 종류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만약에 레일에 원하는 스시가 없다면

따로 주문하면 새롭게 만들어주시거나

레일의 먼쪽에 있다면 가져다 주십니다.





이 것은 다들 잘 아는 유부초밥

가장 기본이지만 이날따라 먹고 싶어서

하나 먹어주었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연어초밥!

연어는 사랑이죠.

요즘은 연어 좋아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진 기분이에요.





이건 계란초밥

제가 좋아하는 초밥 중 하나인데

구로맛집 최우영스시 것 맛있었는데..

이날 따라 맛이 좀 변했더라구욤.

모양도 좀 더 촘촘하고 예뻤는데;; 이날은 못생김.ㅋㅋ

그렇다고 막 맛없는 건 아니었는데

예전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구로맛집 최우영스시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인

간장새우초밥

진짜 가끔 생각나는 초밥이에요.

제가 포장을 해서 가면 꼭 2개 이상은 포장하는

정말 맛난 메뉴랍니다.ㅋㅋ


첨에 갔을때는 생김새가 꺼려져서

먹지도 않고 그랬는데

지금은 가면 꼭 2개 이상은 먹어요.





요것 또한 구로맛집 최우영스시에 가면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메로구이.

메로구이를 먹으면 접시를 3개인가;; 4개인가 주심 ㅋ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트기 전 저 소스를 좋아하는 듯.

여튼 생선구이 중 가장 좋아하는 거에요.






이건 이번에 처음 도전한 메뉴.

와사비낙지(?) 이름이 생각안남..ㅋㅋ

타코와사비인가

여튼.. 원래 먹지 않는데

요즘 낙지에 빠져서 많이 먹구다녀가지고

한번 도전해봐야지! 하고 먹었는데;;;

세상에 와사비도 쎄고 ㅋㅋㅋㅋ


같이 간 녀석은 와사비가 좀 쎄긴해도

먹을만하고 맛나다고 했는데..

전 제 입맛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이 마지막으로 빠이빠이 ㅋㅋ





요건 붕장어초밥

요것도 잘 먹는 메뉴 중 하나이지만

이날은 친구만 먹고 전 안먹었어욤.


다른 1개만 나오는 장어가 있는데

그걸 기다렸는데 안나오기래 그냥 안먹음.

따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메뉴판에서도 안보이고 뭐였는지 기억도 안나고

그래서 그냥 안먹었네요 ㅋㅋ





요것 또한 구로맛집 최우영스시에 간다면

추천드리는 메뉴 중 하나인

생새우아부리 초밥!!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약간 불맛도 나공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요것도 이날 2접시 먹어줬어요.캬캬


이번에 가서도 2명이서

20접시 가까이 먹어준 것 같아요.

넘었나?? 기억이 안나네요.

암튼 엄청 배부르게 많이 먹어줬어요.





구로맛집 최우영스시는 포장이 되는데요.

초밥세트도 있는데 이렇게 개별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초밥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이미 정해져있는 세트는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포장을 해갈 때는 항상 선택을 한답니다.


꼭 들어가는 메뉴는 생새우아부리, 간장새우, 연어 ㅋㅋ

다른 분들도 가신다면 제가 먹는 메뉴

한번씩 꼭 먹어보시길 바랄게요.


아.. 또 먹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