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놀부부대찌개에서 라면2개 흡입!::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오랜만에 놀부부대찌개에서 라면2개 흡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호호호

저는 오늘 회사에 있지 않고

외근을 나가는 날이라서 좀 이른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 선택한 메뉴는 놀부부대찌개!

회사 지하에 있는 음식점인데

요즘 라면 무제한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쿄쿄쿄

 

 

 

 

놀부부대찌개는 내부도그렇지만

이렇게 메뉴판도 빨개요~

전부다 빨간색 뿐입니댜..ㅋㅋㅋ

 

 

 

 

부대찌개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우선 제가 먹은 것이 부대찌개이기 때문에

메뉴 사진도 요것만!!ㅋㅋ

 

놀부와 흥부가 있는데

전 이번에 놀부부대찌개를 선택했어요.

지난번에 흥부부대찌개를 먹었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개운맛이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햄도 잘라져 나오지않고

사진처럼 동그랗게 크게 나와서

직접 잘라야만했어요;;;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귀차니즘이라

흥부부대찌개는 이번에도 패스!!!

 

 

 

 

메뉴 주문 후에 매장을 둘러보았어요.

꽤나 넓은 매장이죠?ㅋㅋ

그리고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빨간색으로 강조된 인테리어에요.

 

 

 

 

이 것이 바로 놀부부대찌개입니다.

처음에 나오면 일하시는 분이

세팅을 한 후, 육수를 부어주세요.

처음부터 육수가 부어져 나오지는 않아요.

붓기전 모습은 아쉽게도 촬영하지 못했네요.

 

 

 

 

아까도 말했지만 놀부부대찌개는 지금

라면사리 무한리필을 진행 중이에요.

대신에 메뉴를 인분 수대로 주문을 해야해요.

그냥 무작정 무제한으로 달라고 하면 안준답니다.ㅋㅋㅋ

 

 

 

 

요건 기본반찬!!!

딱 4가지가 나오는데요.

흥부부대찌개를 먹을 때는 뭔가 밍밍한 맛이어서

이렇게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를 넣어 먹음 맛있어져요.ㅋㅋ

오뎅은 의외로 캐찹맛이 나서 조금 놀램 ㅋㅋ

어린아이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요게 놀부부대찌개의 사리면!!

사리면은 다들 아시겠지만

스프는 들어가있지 않고 면만 들어있어요.

 

어떤 곳은 사리면이 봉투가 없이 제공되는 곳도 있는뎅

이렇게 봉투로 제공되니

훨씬 깔끔하고 좋았습니당.

 

 

 

 

사리면을 넣고 팔팔 끓이고있는 놀부부대찌개!

사진만 봐도 군침돌죠?

김치, 햄, 라면 등등 다양한 것들이 들어있어요.

아! 안에 라면사리 말고도 우동면도 들어있어서

라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우동면을 먹어도 될듯!

그렇다고 우동면도 무제한은 아니랍니다.

 

 

 

 

좀 더 맛깔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동영상으로도 촬영해보았어요!

 

보글보글 끓는 모습을 보니

오늘따라 놀부부대찌개가 더 땡기지 않으신가요?

 

오늘 라면 2개나 흡입하고..

진짜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탈임 ㅠ_ㅠ

 

사실 밥을 일찍 먹으니 일부러 든든하게 먹은 것도 있는데

문제는 지금까지 배가 불러요!!!

큰일입니다;;; 좀 움직어야지 ㅋㅋㅋ

 

오늘 찌개음식이 먹고싶다면?

부대찌개드시는 것은 어떠신가욤.

 

아아~ 배부르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