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브미스트 사용해봤네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잇템리뷰

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브미스트 사용해봤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애린입니당.

맥락없이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네요.

급격히 변화된 날씨 덕분에

감기가 걸릴지도 모르겠어요 ㅠ_ㅠ

 

날이 쌀쌀해지면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는데요.

오늘은 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브미스트를

사용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것이 바로 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브미스트!

간단하게 허브미스트라고 할게요.ㅋㅋ

제가 구입한 건 아니고

친구가 선물로 준 제품이에요.

 

전 마녀공장에서 기초라인을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 갈색병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답니다.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남..ㅋㅋㅋ

 

 

 

 

마녀공장 허브미스트 정면이에요.

초록초록한 모습이

써져있는 글씨처럼

맑고 깨끗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전 미스트를 많이 쓰는 편은 아니지만

회사에서 얼굴이 건조해지면 잘 뿌리거든요.

그래서 이 제품은 회사에 두고 쓰고 있어요.

 

 

 

 

뒤에 설명서를 읽어보면

마녀공장 허브미스트는

생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되는 피부청정 리프레쉬 허브미스트다!

라고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호옹 몰랐는데 탄산수가 포함되어 있네요.

요새 탄산수가 피부에 좋다는 둥

요런 말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뿌릴때는 눈을 감고 15-20cm정도

거리를 두고 뿌리라고 하는데..

저는 그다지 지키는 편은 아닌 것 같기도 해요.ㅋㅋ

 

 

 

 

요렇게 아래를 보면

유통기한 날짜가 적혀있어요.

날짜가 짦은 편은 아니네요.

2017년 4월12일까지..

 

사실 작년에 받은 제품인데

17년까지이면 짧지 않은 기간이란 것을 알 수 있어요.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뚜껑을 열면 분사를 할 수 있죠.

저는 일반 미스트 통보다 이렇게 가스통이 좋은데

이유는 분사력이 좀 더 미세하기 때문이에요.

 

입자가 미세하지 않으면

뭔가 얼굴에 물을 끼얹는 느낌이랄까요?

 

마녀공장 허브미스트는

분사되는 입자가 미세해서 좋았어요.

향도 나쁘지 않았구요.

 

 

 

저는 미스트를 가끔 이렇게

손에 뿌려서 핸드크림 대용으로도 쓰는데

핸드크림으로 쓰기엔 수분이 부족한 건 사실임!

빠르게 건조되요 ㅋㅋㅋㅋ

 

사무실에 놔두고 쓰다보니

얼굴이 건조할 때마다 뿌릴 수 있어서 좋네요.

용량은 100ml이니 구입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요.

 

제 기준에서 볼때,

마녀공장 액티브 리프레쉬 허브미스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미세한 입자!일 것 같네요.ㅋㅋ

 

촤아악 뿌려지는 느낌..

미세한 입자의 미스트를 좋아하시면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이니.. 다들 촉촉한 피부를 위해

항상 신경써주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