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소개 : 방치타임 신기하네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잇템리뷰

어플소개 : 방치타임 신기하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할일 없이 딩글거리는 애린입니다.

큭큭큭 요즘 너무 한가하네요;;

추석연휴가 길어서일까요?ㅎㅎ

 

오늘은 예전 회사 동료가 알려준

어플소개를 해드리려구요.

바로 방치타임!!!

 

 

 

 

요즘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은 사람

만나기 너무 힘들죠?

그런 사람들에게 좀 더 휴식을 주기위해

만들어진 어플이라는 생각이드는데..

이름하야 방치타임.

이름만 들어도 어떤 것인 줄 알겠죠?

 

 

 

 

방치타임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을

포인트로 전환해주는 어플이에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스마트폰을 쓰지 않으면

돈을 벌 수있다? 요런 것이죠.

 

그렇다고 포인트를 펑펑

돈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1천 포인트가 10원이거든요.

 

즉 3만원을 벌기 위해서는 30만포인트가 필요!

좀;;; 그렇긴 한데..

티클모아 태산이니까!!!

 

 

 

 

 

방치타임 포인트 적립방법은 간단해요.

전원을끄지 않고 그냥 사용만 하지 않고있다가

즉 폰을 방치해두었다가

폰을 다시 사용하게 되면 노란창이 뜨는데

뜨는 노란창의 적립 버튼만 눌러주면되요!

 

 

 

 

바로 요렇게 뜨는거죠.

몇초 참으셨네요!

하고 뜨면 적립을 눌러주면

바로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방치타임 홈화면에서

총방치 시간과 총포인트 등을 볼 수 있어요.

친구를 몇명 초대했는지도 보여요.

 

아래 보시면 카톡과 따로 초대링크를 통해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데요.

친구를 초대하게되면 2만 포인트가 쌓입니다.

 

뭐 저도 가려놔지만

주변에 친구 3명이 시도하느라고 ㅋㅋ

초대를 했었습니다.

저한테도 포인트가 쌓이고

초대를 통해 가입을 하게 되면

친구에게도 1만포인트인가를 주더라구요.

윈윈 전략입니다.ㅋㅋㅋ

 

요렇게 친구초대를 통해

포인트를 주는 것은 게임이나 다른 어플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죠.

 

 

 

 

방치타임의 또다른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것은

포인트더라는 섹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설치형이나 회원가입형..다양한 것이 있어요.

필요한 어플이있다면

이렇게 포인트더 섹션을 통해서

포인트도 쌓고 어플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인트가 모이면 현금으로

전환을 할 수 있는데요.

요것이 방치타임의 매력이겠죠.

물론 모으는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ㅠ_ㅠ

 

 

 

 

방치타임은 3만원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3백5만포인트가 필요해요

출금신청시 500원의 수수료때문임;;

그냥 주지!! 하는 아쉬운 맘..ㅋㅋ

 

언제 모아;; 이런생각이 솔직히 들긴하는데

그냥 냅두면 쌓이니까

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귀찮다고 안하는 친구도있지만..ㅋㅋㅋ

혹시 관심이 있다면 아래 클릭해서 해보세요!

 

추천아이디 : aerin

 

해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ㅋㅋ

 

방치타임 시작해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