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에서 흡입!::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에서 흡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녀온 태국음식점 콘타이입니다.

가산 마리오아울렛 3관에 위치해있어

쇼핑 후, 즐기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근래에 홍석천이 나오는 태국음식방송을 보다가

갑자기 팟타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게됐네요.





가산 마리오아울렛 13층인가..12층인가

여튼 쇼핑몰안에 위치해있어서

따로 외관은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콘타이 내부는 나름 넓어서 자리가 없을까하는

걱정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간단히 세팅되어있는모습.


메뉴는 따로 촬영을하지 못했고

전 우선 새우팟타이와 공심채쇠고기쌀국수

이렇게 2개를 주문했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도 추가했습니다.

음 맥주는 병맥을 먹을까도 했지만

준비되어있지 않다고해서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에서 직접 만드는건지

수제맥주 2개가 있어서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1개는 과일향이 나는 맥주였고

하나는 좀 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과일맛이 나는 맥주보단

다른 것이 더 나았습니다.


메뉴판에는 아마 추천으로

첫번째에 나와있던 맥주였던 것 같네요.





메뉴가 나오기전에 둘러보니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해서

요렇게 자세히 적어놓은 소스통이 있더군요.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에서는

처음으로 즐기는 메뉴였지만

그래도 따로 소스는 활용하지 않았네요.





요것이 바로 콘타이의 공심채쇠고기쌀국수입니다.

마치 고수가 들어가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고수는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전..고수를 못먹어요 ㅠ_ㅠ


첫등장모습에 국물이 까매서 겁나놀랬습니다.

무슨맛일지 두근두근두근.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의

공심채쇠고기 쌀국수 ㅋㅋ

정말 국물이 까맣죠??

마치 간장국물같은 느낌이랄까요.





맛이 이상하지 않을까 엄청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숙주나 공심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안에 들어가있는 쇠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물론 국물맛도 꺼려지지않는 맛이었습니다.

뭔가 고깃국물 맛이 났습니다.

제가 향신료에 꽤나 민감한 사람인데

아무런 탈없이 맛나게 먹은 것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네요!





먹어보면 이미 많이들아시는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의 새우팟타이!!

팟타이야 워낙 대중적인 음식이라

아마 다들 아는 맛일 겁니다.

새콤달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여긴 새우팟타이만 팔더군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산 마리오아울렛 콘타이의 새우팟타이

새우가 실합니다.ㅎㅎ

근데 엄청 많이 들어있진않아요.

뭐..어디들 그렇겠지만요.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한끼식사

즐기기엔 꽤 괜찮았던 것 같아요.

금액대는 낮은편은 아니고..중상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담에도 태국음식 생각나면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