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테랑 너무 재밌네요. ^^*::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문화/영화

영화 베테랑 너무 재밌네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영화 베테랑을 봤어요.

평점도 너무 좋고 평소 보고 싶기도 했고

그래서 예매를 해서 보게됐어요. =ㅂ=v

 

 

류승완 감독의 영화라는 것을 보는 내내 느낄 수 있는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 수 등 제목 만큼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등장!

장윤주가 등장한 것은 조금 의외였지만 ㅋ

그래도 나름 기대를 하며 봤어요.

 

 

사실 내용을 모르고 봐서 첫장면 부터 의아했었는데

보다 보며 이해했던 장면!

장윤주 연기가 좀 어색어색 했지만ㅋㅋ

무도에서 나왔던 코믹스러움이 영화에서 잘 묻어나더군요.

 

 

오달수의 감칠맛 나는 연기 ㅋㅋ

중간중간 애드립인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웃기더라구요.

영화의 재미를 챙겨주는 배우였어요.

 

 

항상 구수한 연기를 보여줬던 유해진ㅋㅋ

뭔가 매번 착한 느낌이 강했는데 이번 베테랑 영화에서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어요.

역시나 믿고보는 배우, 연기력이 좋아용

 

 

베테랑 형사 역할의 황정민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ㅋ

쪽팔리지 않게 살자.. 라는 말들이 기억나네요.

싸움도 잘하고 ㅋㅋ 의리있는 상남자에요.

 

아내로 등장하는 진경이라는 배우의 역할도 짧지만 임팩트 있었다는.

정말 인간적으로 멋진 역할이더라구요.

 

 

유아인 역할도 정말 장난아니었어요.

뭔가 항상 멋진 역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 이번엔 정말 ㅋㅋ

이번 베테랑에서는 어쩜 저럴까 싶을 정도로 돌아이 같은 역할

근데 그런 역할도 정말 잘 소화하더라구요

 

 

배우 한명한명 누구하나 모자라지 않고

역할마다 매력이 넘쳐났던 영화 베테랑!

요근래 봤던 영화 중에 가장 재미있게 봤던 것 같아요.ㅋ

 

전체적인 내용 구성도 좋았고

중간중간 액션도 멋지고

배우들의 멋이 살아있는 유머

참 볼만한 영화 였답니다ㅋㅋ

 

혹시 아직 베테랑을 보지 않으셨다면~!!

꼭 챙겨보시기 바래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