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고기 방문하다!::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고기 방문하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한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고기!!

지인 중에 단골이 있어서 지난 번에도

한번 방문했었던 적이 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구워먹는 고기가 아닌

광양불고기라는 메뉴를 먹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돼지갈비 3+1 행사를 하고있고

돼지고기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돼지갈비를 주문했다.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고기의 기본 세팅반찬이다.

반찬도 깔끔하고 나를 다양해서 좋다고 생각했다.

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선지국이 나온다.

난 원래 안먹기 때문에 맛이 있는건지 몰랐는데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맛이 좋다고 했다. ㅋㅋ

테이블이 두테이블에 앉아서 두개가 나왔는데

두개모두 다 비워진 것을 보면 맛있다는 것은 사실인 것 같다.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숯을 넣어준다.

고기를 구울 때 불이 한 쪽으로 쏠리다보니

구울 때 약간 힘든 부분이 있기는 했다.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갈비의 돼지갈비!!

3+1 행사니까 이게 4인분의 양으로 추정된다.

양이 적은 양은 아니고

고기도 목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기가 오자마자 불위에 올렸다.

양념고기라 빨리빨리 뒤집어주지 않으면 타버리니

구울 때 관심과 사랑을 줘야 맛있는 고기로 탄생한다.






고기는 오빠가 잘 굽기 때문에

저 곱디고운 손이 오빠 손이다.ㅎㅎㅎ

불이 한쪽으로만 쏟아오르다보니

처음에 떡이 타버렸다. ㅠ_ㅠ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갈비의 돼지갈비에는

3+1 중 뼈가 1개정도 들어있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뭐.. 나는 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는데

만약 갈비의 뼈를 좋아한다면 아쉬울 수도있을 것 같다.

(뼈는 고기의 무게만 뺏어갈 뿐...ㅋㅋㅋ)






맛있게 잘 구워지는 돼지갈비!!

고기맛은 달달하고 맛있다.

양념고기라고해도 돼지냄새가 나는 고기들이 있는데

잡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고,

양념도 너무 강하지않아 입맛에 잘 맞았다.

가족들도 다들 맛있다고 잘 먹었다.

7명이서 3판을 주문했으니 총, 12인분을 먹은 듯하다.





나는 갈비와 함께 먹기위해 처음부터 냉면을 주문했다.

내가 주문하자마자 밥을 먹겠다던 사람들이

밥을 취소하고 모두 냉면으로 바꿔버림ㅋㅋㅋ

역시.. 내 입맛은 ㅋㅋ 

다른사람들이 따라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듯하다..ㅋ




요렇게 갈비와 냉면을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

독산동 맛집 광양숯불고기의

냉면 맛은 살짝아쉽다.

(참고로 후식냉면은 없는 듯!!)

뭔가 좀더 달고시고짭쪼름의 강한 맛이 부족했다.

식초도 많이 넣어줬었는데!! ㅋㅋㅋ

뭐.. 고깃집이니 고기가 괜찮으니 됐찌!!


7명이서 12인분을 먹고 냉면도 먹고..

집에와서.. 또... 2차로 뭔가를 흡입했다.

요즘 돼지력이 상승해서 너무 고민이 많다.

운동해야지..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