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곱창맛집 문정곱창!::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가산곱창맛집 문정곱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진짜 화사때문에 곱창이 대세다.

난 원래 진짜 자주먹는데

요샌 나의 단골집도 너무 바글바글하니까..

주인은 좋겠지만 난 좀 아쉽다.


내가 자주가는 곳은

가산곱창맛집 문정곱창!!!





가산역 근처는아니고 현대아울렛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가 있는 곳이다.

처음 생겼을 때부터 잘 갔던 곳인데

요즘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가산곱창맛집 문정곱창의 메뉴!

난 항상 모듬곱창과 순곱창을 먹고

볶음밥을 먹는다.

근데.. 요즘엔 곱창 주문이 많다보니..

모듬곱창만 되는 경우가 많다.


 



문정곱창 내부는 그리 넓진않다.

엄청난 단체가 가기엔..

그럼 내가가면 자리가 없을 듯 ㅋㅋㅋ





가산곱창맛집 문정곱창 기본세팅!!

원래 순두부찌개? 같은 것도 줬었는데..

바빠서 안하기로한건지..

암튼 이날은 찌개는 나오지 않았다.





내가좋아하는 생채와 부추!!

생채는 볶음밥 먹을 때 먹으면 넘 맛나당.

곱창은 1차적으로 주방에서 살짝 구운후 나온다.





요것이 바로 문정곱창의 메인!!

연기 때문에 사진이 뿌옇게 찍힘..ㅋㅋㅋ

내가 다른 곳에서도 곱창을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론 정말 여기가 젤 맛난 것 같다.

요 주변에선 ㅋㅋㅋ

엄청 멀리까진 안가봐서..모르니까!!





사진에서는 잘 표현이 안됐는데 

나름 곱도 많이 들어있고,

개인적으로 확실히 다른부위보다

곱창이 젤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다.


가산곱창맛집을 찾는다면

문정곱창 추천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