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강화유리필름 사용후기::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잇템리뷰

갤럭시 노트9 강화유리필름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 강화유리필름


핸드폰 필름이 기스가나서 바꿔야겠다 할참에

티몬에서 1+1 4,900원에 판매하기래

저렴하기도하고 짝궁이랑 같이 바꿔야겠다 싶어

하나구입했습니다.





배송온 노트9 강화유리필름!!

폰이 블랙이라 필름 위아래 부분이

블랙인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요즘 폰들은 사이드가 굴곡인데

필름이 안쪽으로 붙여지는게 싫어서

굴곡부분까지 있는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포장지를 열어 본 구성품입니다.

2개의 필름지와 폰을 닦아내는 솜같은 것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닦는 솜은 1, 2번 이렇게 두개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알콜인지 젖어있는 솜이고

하나는 건조가 되어있는 솜입니다.

사실 솜은 아니고.. 티슈라고해야하나

아무튼 닦는 종류의 것입니다.





구입한 노트9 강화유리 필름의 모습입니다.

위아래가 검은색으로 코팅되어있죠?

투명해도 상관없을 듯 한데.. 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짝꿍 손등장(손톱좀 잘라야쓰것어)

먼저 노트9 폰을 깔끄미하게 닦아줍니다.

먼저 1번 물묻은 것으로 먼지 등을 닦아내면됩니다.





그 다음 건조된 것으로 닦으면 되는데요.

사실 이것만으로 충분하지가 않아서

저는 안경닦이 수건으로 

좀 더 깔끔하고 반짝이게 닦아주었습니다.





그런 후, 새롭게 구입한 노트9 필름을 붙여줍니다.

전체적으로 끈적일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위아래 양옆 부분만 끈적이가 붙어있고

화면부분은 끈적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붙이기는 훨씬 수월했습니다.








노트9 필름을 다 붙인 모습입니다.

깔끔해 보이나요????

붙이는 것은 너무나도 간단했습니다.ㅋㅋ





근데 한 가지 문제점이 발생!!

붙이고나니.. 터치가 제대로 안되더군요.ㅋㅋㅋㅋㅋㅋ

아놔...ㅠㅠ

1+1 중에 1개가 불량.. ㅂㄷㅂㄷ


결국 짝궁것은 불량, 제것은 멀쩡해서

짝궁은 기존에 붙였던 필름을 지저분하게 잠시 붙이게됐네요..ㅠㅠ

1개 교환을 요청했지만

이미 개봉한것은 교환이 안된다는 

판매자의 답변.. -_-;;;

아니 붙여보지도않고 터치감을 어찌알아!!! 

2차 ㅂㄷㅂㄷ


티몬에 문의하니, 1+1 제품은 정상적인 것도 함께 보내야

반품이나 환불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전..이미 붙여서 잘 사용하고있고 기존것 필름도 버린상태고

그래서 결국.. 1+1 가격중 반절 2400원가량을

그냥 공중에 날려버렸네요..ㅠㅠㅋㅋㅋ


이상 노트9 강화유리 필름 후기였습니당.






<제 돈주고 직접구매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