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관리를 위해 SPASH 오메가3Q10 먹어봅니당.::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잇템리뷰

혈압관리를 위해 SPASH 오메가3Q10 먹어봅니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혈압관리를 위해

영양제 먹어보네요!!


나이가들수록 몸관리를 해줘야죠.

저랑 짝궁은 둘다 고기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혈관, 혈압관리를 좀 해줘야할 것 같아서

오메가3Q10을 구입했습니당.





제가 구입한것은 SPASH 오메가3Q10이에요.

딱히 알고있는 브랜드도없고

우연한 기회에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이 제품을 구입하게됐어요.


400mg * 180캡슐로 1병당 2달 분량이에요.

저랑 짝궁이 같이 먹을 것이기 때문에

1달이면 다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먹어보고 좋으면 다음에 추가로 사려고

한꺼번에 많이 구입하지는 않았답니다.





유통기한은 2020년 3월15일까지!!

아직 2년정도 남은 유통기한이라 안심이되네요.





검정색을 좋아하는 나에게 검은통이

참..맘에들더라구요 ㅋㅋㅋ

반짝반짝 좀 깔끔한 병이었어요.


일단 요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효능이었는데요.

1. 혈압이 높으신 분

2. 평소 혈관 및 형행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3. 남녀노소 항산화 관리로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4. 평소 육류, 인스턴트 식품 섭취 등 지방 섭취량이 많으신 분


딱 이 4가지를 보니 완전 땡기더라구요.

뭔가 나랑 짝꿍에게 잘맞음..ㅋㅋ





섭취는 1일3회 1캡슐을 식사 또는

음식물 섭취가 끝난 직후 충분한 물과 먹습니다.

보관은 서늘한 곳에 실온으로 보관하면되구요.

어느 영양제나 비슷하겠죠?ㅎㅎ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SPASH 오메가3Q10은 색이 빨갛습니다.

뭔가..약이 예뻐요.ㅋㅋㅋㅋ

신현준이 예쁜약을 찾아먹는다던데..생각이 나더군요.





오메가3Q10 알약의 크기는 그리 크지않아요.

큰 알약을 먹기힘들어하는데

쉽게 넘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단 약은 꾸준히 먹어야하는데

아직 하루에 3번씩 잘 못챙겨먹어요.

하루에 한번이나 두번정도???

그래도 안먹을 때보단 더 좋을거다라고

열심히 챙겨먹고있답니다.


혈압관리가 필요하신분들은

오메가3Q10 드셔보시기 바랄게요!!!




<해당 리뷰는 직접 구매를 통해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