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카페

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급 만남을 통해 다녀온

전주 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

타르트를 좋아하다보니 선택 =ㅁ=v

 

점심식사 후, 간단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마시기위해 찾아갔어요.

함께 간 친구도 전주에 살지만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이쪽 지리는 몰라서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설명은 안되네요.

 

 

 

 

지도 첨부드리니, 찾아가실 분들은

지도 보시고 찾아가면 수월할 것 같아요.

 

 

 

 

 

요건 내부 모습

작은 카페는 아니에요.

창문을 다 열어놔서 조금 덥게 느껴져

에어컨을 틀어달라고 하니 바로 틀어줬어요.

 

처음 와본 곳인데 사람이 바글바글한

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

 

 

 

 

벽에 붙어 있는 것이 이뻐서

한번 촬영해봤어욤.

 

 

 

 

 

 

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에는

정말 다양한 타르트가 가득했어요.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제가 타르트를 여러가지 먹어봐서

자몽타르트로 선택했습니당.

 

다른 것들은 꿀(?)같은 설탕이

많이 올라가있는 것 같아보여서 ㅋㅋ

그나마 과일이 제일 맛깔나보이는 자몽 선택!

인기메뉴라고 되어있더군요.

 

대체적으로 가격은 6천원대 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어찌보면 밥 한끼 값!

크기가 엄청 작은 것이 아니라서

배채우는데도 무리가 없어 보였어요.

 

 

 

 

 

주문을 하고나서 받은 진동벨!

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는

포장고객도 많더라구요.

저와 친구는 카페 내부에서 먹고 가기때문에

이렇게 따로 진동벨을 줬어요.

 

아! 타르트는 먹고싶은 것을

진열대에서 알아서 담아가면 되요.

빵집이나 도넛가게에서 담듯..

따로 주문은 커피만 하면 되는 것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쪽에서는 이렇게 열심히

타르트를 만들고 있숩니다.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몽타르트 입니다.ㅋㅋ

 

 

 

 

맛깔나보이죠?

전주신시가지 타르트카페 타르타르는

먹고간다고 하니 커피도 컵에 주셨어요.

요즘은 일회용컵 이용하는 곳 많잖아요.ㅋㅋ

 

아무래도 타르트 전문점이라서

커피맛이 좋다이런 것은 없었어요.

약간 맹맹한 맛!!!

 

 

 

 

요것이 자몽 타르트입니다.

자몽과 오렌지가 함께있는 건가?

노란 것도 자몽인가;; 그건 모르겠음.

 

먹기 좋게 잘라먹을 수 있는

칼도 함께주어 열심히 자르니

완전 지저분해짐 ㅋㅋㅋㅋ

 

자를때는 밑에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과일모양대로 잘라주면 좋은 것 같아요.

지저분 해도 맛은 굿!!!

 

과일도 듬뿍 올라가 있고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뭔지 모르겠지만

엄청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배불렀는데도 전부다 먹었답니다.

 

다먹고나서 카페를 나가려고 하니

진열되어있던 타르트가 전부 팔렸더라구요.

아직 다른 종류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인기가 많다는 것은 실감했어요.

 

흠..타르트카페가 흔하지 않아서일까요?

여하튼 엄청난 인기에 놀랐답니다.

어쩐지 옆에서 타르트를 그렇게나

열심히 만들더니 다 이유가 있었음!

 

이곳은 커피를 위해서라기보다

디저트를 먹기위해서 가면 좋은 곳이에요.

 

메뉴주문할때 보니 칠판에

주문받은 내역도 따로있던데

아마도 전화로 주문도 되는 것 같았어요.

요건 정확하지 않지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