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타르트전문점 카페 루아흐!::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카페

서울 타르트전문점 카페 루아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타르트전문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카페인데

이번에 포장을 해왔답니다.





서울 타르트전문점 카페 루아흐에요.

방이동에 있는 카페로

디저트로 타르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유기농 제품으로 만들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의 착한 마음으로 만들기 때문에

맛도 정말 좋아요.





총 5개의 타르트를 포장해왔어요.

타르트전문점 냄새가 폴폴 풍기는

카페 루아흐의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


제가 포장해 온 것은

블루베리타르트, 자몽타르트, 천두복숭아타르트, 

발로나더블초코 타르트, 에그타르트에요.

옆에 보이는 것은 지금 한창 판매하고 있는

마카롱도 함께입니당.





완전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서울 타르트전문점이기 때문에

정말 하나같이 맛이 좋아요.


블루베리는 베이스가 요거트가 들어가는뎅

요거트 맛이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면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자몽은 카페 루아흐의 인기 메뉴인만큼

맛도 상큼하고 좋아요.

자몽하면 씁쓸한 맛 때문에 꺼려하는 분들도 있는데

씁쓸한 맛이 거의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발로나더블초코 타르트는

다크초코70%로 알고 있는데

진짜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그냥 막 달지도 않고 약간 씁쓸하면서

완전 제가 사랑하는 맛!!!


그리고 천두복숭아타르트는

달달 상큼하니 맛이 좋아요.

카페 루아흐의 인기메뉴가 자몽이라고 하는데

전 천두복숭아타르트가 더 맛있다고 추천드릴게요!

개인차이겠죠? ㅋㅋㅋ





요건 타르트를 먹어보신 분들이

가장 흔하게 접하는 에그타르트에요.

저도 에그타르트를 다른 곳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처럼 부들부들한 맛이 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역시 서울 타르트전문점!!!


타르트가 크기가 작아서

배가 안부를 것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 2개 정도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그래서 저도 이날 2명이서 먹었음에도

3개 정도만 먹고 나머지는 킵해두었어요.





요건 카페 루아흐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이에요.

쑥마카롱과 얼그레이마카롱!!

마카롱도 달기는 하지만 그래도 카페 루아흐 것은

많이 달지 않은 느낌이에요.


뭐.. 첨 먹어본 분들은 많이 달게 느끼시겠지만 ㅋㅋ

아 미숫가루 마카롱도있는데

그건 정말 엄청 달지 않고 먹기 좋아욤.


1-2달에 한번씩은 방문해서 먹는 듯 한데

이번에 가서 엄청먹고..

포장까지 해와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생각나네욤..ㅋㅋㅋ


다음에도 또 먹방하러 가야겠어요.

서울 타르트전문점을 찾는다면 카페 루아흐도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리게요!!


아.. 넘나 맛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