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대게먹으로 해신다녀왔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대게먹으로 해신다녀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 먹고 난 후에도 또 생각나는 대게!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 대게집을 소개해볼까해요.

흐흐. 엄청 맛있겠죠?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구디 해신이에요.

저는 처음으로 다녀온 곳인데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대게 해신은

나름 고급스러운 집이에요.

개별 방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히 먹기좋아요.

방에 들어가면 이렇게 그릇이 놓여있어요.

다리는 아래로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빠다리를 하지 않아도돼요.

(참고로 전.. 아빠다리를 못함..)

 

자 그럼 가격대를 알아볼까요?

 

 

 

 

 

 

 

 

어차피 가서 알 가격..

미리알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메뉴판을 막 찍었어요. ㅋㅋㅋ

좋은 정보가 될 듯 !!!

 

구로디지털단지 해신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아.. 저는 대게 VIP 코스를 선택했어요.

술은 역시 소주..ㅎㅎ

 

코스요리다 보니 정말 순차적으로

다양한 음식이 나와주었어요!

 

 

 

호박죽~

역시 뭔가 먹기전에는

가벼운 음식으로 속을 풀어줘야죠!!

 

 

 

 

 

 

 

 

 

처음에는 이렇게 간단한 샐러드와 반찬이 나와요.

처음부터 너무 입맛을 돋구더군요.

 

 

 

 

간단하게 준비된 초밥!

따뜻할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를 다 먹기전에 초밥을 먹어주었어요.

 

 

 

 

짠 구로디지털단시 해신 대게 vip코스에는

이렇게 회도 나와요.ㅎㅎ

멀리서보면 연어, 생굴, 새우, 소라 등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좀 더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이건 뭐지;

흰살생선..음..

전 생선이름을 잘 몰라요.ㅠㅠ

 

 

 

 

저건 오징어? 그런것 같던데..

소라랑..ㅋㅋ

 

 

 

 

생굴..!!

완전 맛있접! 비린내도 안나고

후루룩 마셔주었어요.ㅎㅎ

 

 

 

 

내가 좋아하는 연어~!!

아 저 왼쪽에 빨간것의 정체는 뭔지..

맛이 되게 희안하더라구요.

화장품맛? 흠...

암튼 첨 먹어본거라 뭔지도 모르고

한번 먹어보고 안먹었어요..

 

나머지는 완전 전부 흡입!!ㅎㅎ

코스요리 역시..대게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부름 ㄷㄷ

 

 

 

 

짜라라라란~

해신 대게입니다!!ㅎㅎㅎㅎㅎ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 않아도

코스요리기 때문에 이미 배가 좀 찬 상태!!!

 

먹기좋게 전부 잘라져나왔어요.

게딱지도 너무 맛있졍~!!

 

 

 

 

양보하면 아까운 대게 집게발 ㅋㅋ

통통하게 살이 올라서..

완전 맛있어요..ㅋㅋ

 

전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겼네요..ㅠㅠ

세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의 코스요리.ㅎㅎ

 

구로디지털단지 해신의 대게 vip코스..

대게가 나오고난 후 다 끝난 걸꺼야 생각했지만

그 뒤로도 나오는게 너무 많더군요.

와우..

 

 

 

 

뭔지 모르지만

여튼 생선튀김!

 

 

 

 

요건 타코야끼 ㅋ

길거리에서 파는 것보다

안에 들은 문어도 크고 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골뱅이인가?..

이때 부터 취기가 올라서

기억이 가물가물..

부끄럽지만..후후후

 

 

 

 

알밥도 있고요.

 

 

 

 

 

 

맑은 생선탕..

뭔지 모르겠지만..기억이 안나요..ㅋㅋ

 

 

 

 

 

튀김..

 

아 완전 대박이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남겼어..

다음날 완전 생각이 나서 죽는 줄 알았어요. ㅠ_ㅠ

 

구로디지털단지 대게집을 찾고있다면..해신도 괜찮은 것 같아요.

또 가고 싶은 욕구가 팍팍!!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방문해야겠어요.

 

아~~~ 먹고싶다..또!

 

 

→ 직접 사먹고 난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에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