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하고 대박선물받기!!::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문화/게임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하고 대박선물받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니커즈 모바일게임

즐기면서 상품도 받고 좋네요!!


스니커즈 브랜드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손쉽게 할 수 있는 거라 저도 도전해보았습니다.





일단 게임은 모바일로만 실행이 가능!

시작을 하면 이렇게 

폰을 옆으로 돌리라고 나옵니다.

보통 대부분의 게임들이 가로방향이니

같은 이유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은

높은 점수 순서대로 상품이 지급되기때문에

무조건 게임만 잘하면

1등 상품인 삼성 QLED TV를 받을 수 있네요.


3등 스니커즈초코바는

1,2등을 제외한 참가자들 중

랜덤으로 추첨해서 기프티콘을 준다고합니다.

그냥.. 1등아니면 2등이 하고싶네요.ㅋㅋ




경품 소개창을 닫고나면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고

참가자들의 스코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0개를 친것이 1등이네요??

30개 정도는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봅니다.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 방법입니다.

간단하네요. 오른쪽 하단의 HIT버튼을 눌러

야구공을 땅땅 쳐주면 됩니다.

스니커즈를 치면 에너지가 올라간다합니다.




팀을 선택하라는데..그건 그냥 하는말 같습니다.

따로 선택하는 것이 없고

그냥 저기 큰 S자를 눌러주면됩니다.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을 시작합니다.

-_-;; 생각보다 어렵네요.

뭔가 ㅋㅋ 마음처럼 쳐지지가 않습니다.


스크린샷을 눌러가며 하다보니

더~ 점수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_ㅠ





치킨이 눈앞을 가려 칠 수가 없습니다.

공보다 치킨이 더 눈에 들어오다보니

갑자기 치킨도 먹고싶고..

그러니 공이 잘 쳐질리가 없습니다.





이것도 일종의 방해물인데

그나마 공을 칠때 무리없이 칠 수 있더군요.

생각보다 집중력을 갖게하는 게임입니다.





치킨이 눈앞을가려도 열심히

휘둘러봅니다.

공은 이미지나가고 치킨모양에만

열심히 휘두르고있는 것이 보이네요.ㄷㄷ


간단하게 야구공을 치는 모바일게임은

여러번해봤지만

뭔가 더 어렵다는 느낌이들었습니다.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인 만큼

스니커즈가 날라옵니다.

요 초코바를 치면 에너지가 올라가서

좀 더 많은 양의 야구공을 칠 수 있습니다.






저는 결국 5개로 게임종료.

점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재도전을 눌러서 도전을 하시면됩니다.


이벤트치곤 재미있게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하철에서 시간때울 때 딱인 것 같네요.


스니커즈 모바일 야구게임하고

대박선물 꼭 타시길 바랍니다.


▼ 게임참여 이미지 클릭 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