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레알팜 실제 농작물을 받알 수 있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문화/게임

모바일게임 레알팜 실제 농작물을 받알 수 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레알팜을 소개해볼까합니다.

게임을하면 실제 농작물을 받을 수 있는

특이한 모바일게임입니다.





처음에 무슨 그런 게임이 있나 하다가

실제로 인증하는 유저들을 보고

열심히해봐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게한 게임입니다.





제가 키우고있는 레알팜 모습입니다.

저는 현재 레벨 26으로 나름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밭도 정갈하게 정리해뒀고, 거름을 만들 수 있는

기계들도 나름 많이 생성해 놓은 상태입니다.

물론.. 엄청난 다른 유저들에 비해선 완전 초보지만요.ㅎㅎ






밭은 밑거름을 주고 밭갈기 등

실제로 농사를 지을 때 처럼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작물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레알팜의 하루는 실제 시간의 1시간으로

나름 4계절이 철저하게 흘러가는 시스템입니다.





제가 모아놓은 거름들이에요.

농작물에 따라서 덧거름이나 밑거름을

주는 방식도 다르고

물이 모자르면 물도 줘야하고

레알팜은 실제 작물을 키우는 것과 거의 흡사합니다.






작물은 다양한 것들이 있고

계절에 따라서 심어줘야 잘 자랍니다.

모바일게임 레알팜의 작물들은

초보, 숙력, 전문, 달인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저는 고작 상추만 현재 달인입니다.ㅋㅋㅋㅋ

뭐.. 게임을 쉽게쉽게했다면

진짜 작물을 주지도 않았겠지요.






농작물을 키우기위한 다양한 물품들은

가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물에 필요한 약물을 확인하고

거름 처럼 뿌려주기도하면 더욱 건강하게 자라납니다.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더욱 업그레이드가됩니다.

장비들이 좋아질수록 농사도 훨씬 잘되겠죠??





모바일게임 레알팜에서 실제 농작물을 받으려면

레알쿠폰이라는 것을 모아야합니다.

레알쿠폰은 돌림판을 돌려 쿠폰조각을 모으거나

달인 경지에 오른 작물들을 키워서 수확하면

쿠폰이나 조각들이 생기게 됩니다.

레알조각의 경우 99개를 모아야

레알쿠폰 1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제 레알쿠폰조각이 2개있네요.ㅋㅋㅋㅋ

고작 상추만이 달인이기에 생긴 현상이겠죠.

다양한 작물들을 열심히 수확하다보면

달인이되고 레알쿠폰도 더 빠르게 획득할 수 있을 겁니다.






현재 모바일게임 레알팜에서

실제 농작물로 주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레알쿠폰 8개만 모아도 딱새우로 교환할 수 있네요.





모바일게임 레알팜에서 작물로 교환은

레알팜 장터에서 가능하다고해요.

저도 어서 레알쿠폰을 모아서 실제 농작물로 교환하고싶어요!


뭔가 실제로 노력해서 받는 작물인만큼

기분도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냥 키우고 마는 게임들도 많은데

이렇게 뭔가 수확이 있다는 것에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작물을 받게되면

또 리뷰남기도록 하겠습니당!!




▼ 모바일게임 레알팜 즐기기 ▼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어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