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 다녀왔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맛집

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 다녀왔어요!!


김영애할머니 수두부집

아침으론 딱이에요!!!


주말에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느음식점을 가면 좋을까 엄~청 고민하다

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을

아침식사로 선택하게됐답니다.




김영애할머니 순두부 본점 ㅎㅎ

11시안되서 방문했는데

속초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줄을서있더라구요.

미리 대기자이름을 써놓고 기다리면되는데요.

사람이 3-4팀 앞에있었는데도

대기주는 시간이 빠르더라구요.





한 10분정도 기다렸을까???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방은 두군데정도있는 것 같았어요.

주문은 들어오면서 계산하는 곳에서 미리 다 받더라구요.

종류가 1개이기 때문에

그냥 인원수대로 주문을 넣는 것 같았습니다.


내부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저렇게 전부 앉아서 먹는 곳이에요.

(사진은 문제시 삭제예정)

아이가 있는 집은 살짝 불편할 수 있어요.

아기의자를 따로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안고 먹어야하는데 다들 그렇게 먹더라구요.ㅎㅎ





제가 먹은 방외에 저기 안쪽 왼쪽으로

방이 하나더 있는 것이 보이죠?ㅎㅎ

후다닥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 메뉴!!

하얀색 순두부는 처음먹어봅니다.

반찬도 가짓수는 많지는 않지만

딱 먹기 좋을만큼의 가짓수이긴 한 것같네요.






뽀얀 순두부 너무 맛있겠죠?ㅎㅎ

먹어보니 단백하고 좋더라구요.

맨날 빨간 순두부찌개만 먹다가

이렇게 하얀 순두부를 먹는 것도 새로웠습니다.






함께나오는 비지찌개!

요것은 좀 짭짤한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지찌개보단 순두부가

저에겐 더 맛있었습니다.

물론 당연히..메인이니 그렇겠죠?ㅎㅎ


짝궁은 원래 비지찌개도 엄청 좋아한다고하며

아주 잘 먹더라구요 ㅋㅋ

물론 저도 잘 먹긴 잘 먹었습니다.

단지.. 순두부에대한 선호도가 높았을 뿐!!







함께나오는 반찬입니다.

황태포? 같은 조림도 너무 맛있고

특히 오이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조림과 오이김치는 추가반찬도 받아서 먹었습니다.ㅎㅎ

배추김치는 제 입맛엔 살짝 밍밍ㅋㅋ





이게바로 그 오이김치인데

매콤달달하면서 크기도 크고 맛납니다.

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

오이김치 강추입니다.






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에서 먹은

하얀순두부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먹기도 좋고

자극이 강한 음식들을 먹다가 요렇게 순~한

음식을 먹으니 더 좋게느껴졌습니다.


밥에 순두부를 넣고

간장도 살짝 넣어 비벼서 먹으면

완전 꿀맛!!!

건강식으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속초맛집 김영애할머니 순두부집은

오전7시부터 오후3시정도까지 운영한다고 하더군요.

재료가 소진되면 더빨리 닫기도 하는 것 같던데

아침이나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뜨끈뜨끈 건강식!! 순두부집.

속초에 놀러가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제 돈주고 먹은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