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고싶은 마리모! 바보사랑 구입!::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잡동사니

키우고싶은 마리모! 바보사랑 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리모를 아시나요?ㅎㅎ 

동물도 아닌 것이 뭔가.. 키우는 맛이 있는 애완식물이에요!!

예전에 나혼자사다인가? 거기서 나온 후,

꽤나 인기가 있었죠.




집에서 동물을 키우기는 좀..힘든 듯하고

뭔가 키우고는 싶고 고민하다

바보사랑에서 마리모발견!!!


사실.. 식물은 키우는 것을 어려워하긴 하는데

마리모는 악마의손도.. 키울 수 있다하더라구요.

기분이 좋으면 둥둥 떠다니고..ㅋㅋ

뭔가 이끼같으면서도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고민하게됐어요.


음.. 바보사랑 마리모를 선택한 이유는

일반 어항에 키우는 것보다는

뭔가 집에 인테리어 효과도 내고 싶었는데

바보사랑에서 무드등 역할도 해주는

마리모를 발견했어요!!! ㅋㅋㅋ



<마리모 구경하러 바로가기 클릭>



넘 이뿌지않나요??ㅎㅎ

안에 펭귄도 너무 귀엽고..

은은하게 저녁에 불빛켜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전에도 바보사랑에서 인테리어소품 샀눈데..

여기 꽤 귀여운 소품들 많이 파는듯요 ㅋㅋ





일본에서는 마리모가 두둥실 떠오를 때

소원을 빌면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전설이 있다구 하네요.

저도 .. 둥둥 떠다닐때

소원한번 빌어봐야겠습니당.ㅋㅋ




<이벤트 구경하러 바로가기 클릭> 



아... 바보사랑에서 3만원이상 구매하면

50만원 여행상품권 주는 이벤트 참여할 수 있던데

저처럼 뭐 제품 구매하신 분들 

참여해보세요!!! ..행운이 올지도 ㅋㅋㅋ





*사진출처: 바보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