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 크림치즈 포션 체험단 모집하네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이벤트 & 할인

끼리 크림치즈 포션 체험단 모집하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끼리 크림치즈 포션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끼리에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거나 할 때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종종 모집하는데요.

이번에는 끼리 크림치즈 포션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더라구요.





모집은 현재 끼리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있어요.

워낙에 끼리 크림치즈를 좋아하는데

요런 체험단을 통해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인만큼

참여 신청도 공식 인스타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광고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에 퀴즈를 푸는

간단한 참여방식이에요.





* 끼리 크림치즈 포션 체험단 참여방법 *


(1) 광고영상 속 끼리를 즐기는 순간을

'ooo oo엔 부드럽고 순수한 맛, oo' 라는 내용을

자세히 듣고 댓글로 빈카을 채운 내용을 단다.


(2)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함께 태그한다.


어때요?? 참여방법은 간단하죠??ㅎㅎ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해요.





선정된 300명에게는 끼리 포션 플레인2개 / 갈릭앤허브 1개

끼리 딥앤크런치 1개를 보내준다고해요.

보내드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인스타그램 후기 1건을 남기는 간단한 체험이에요.


당첨은 7월30일에 댓글로 발표한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끼리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직접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 클릭하기 ▼ 




< 광고영상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