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갈비맛 통닭스낵 먹어봤어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잡탕/잇템리뷰

왕갈비맛 통닭스낵 먹어봤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픽한

왕갈비맛 통닭스낵!


 

편의점에서 짝꿍이 선택해 온

왕갈비맛 통닭스낵!!

영화 극한직업때문에 생긴 과자인가봅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달짝지근한 갈비맛의 과자입니다.

 

 

왕갈비통닭맛 씨즈닝 7%

치킨엑기스불만엔 1%가 들어있다고하네요.

영화를 워낙 재미있게봐서 맛도 기대됩니다.

 

 

총 80g의 용량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434kcal로 엄청 높습니다.

과자가 칼로리가 낮길바랄수는 없는 것 같아요.

 

 

왕갈비맛 통닭스낵을 뜯어보니

딱 첫인상은 오징어집이네요.

아실진모르겠지만 딱 저렇게 생겼어요.

그건 살짝 오징어모양, 저건 닭다리모양ㅎㅎㅎ

 

양은 80g으로 여느 과자랑 비슷해요.

왕갈비맛 통닭스낵이라고해서

좀 더 진한색상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하얀 과자색에 신기했어요.

살짝 갈색 가루들이 뿌려져있는데

저 가루가 왕갈비맛을 내는 것 같았습니다.

 

 

왕갈비맛 통닭스낵의 맛은

'나쁘지않다' 였습니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랄까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맛은 아니라서

또 먹기는 할 것 같네요.

 

예전에 오징어집도 좋아했었는데

느낌이 비슷해서 잘 먹을 것 같네요.

 

주변에 왕갈비맛 통닭집은 없지만

대신 통닭스낵이라도 드셔보실 분들

과자추천 합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ㅋㅋㅋ

 

 

<해당 리뷰는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