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음식 미역국수 맛괜찮아요!::이유있는 일상
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먹방/집밥

다이어트음식 미역국수 맛괜찮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음식

미역국수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에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그런 다짐을 가지고

후루룩 미역이라는 미역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먹는걸..안먹어야..하겠지만..ㅎㅎㅎ)





따로 삶거나 할 필요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말에

굉장히 편할 것 같아 구입을 했습니다.




조리방법을 보면

제품을 개봉하여 물만버리고

비빔양념을 넣어 비벼먹거나 하면되는데요.


설명을 보면 우동식, 콩국수, 모밀식 전부있는데

구매를 할 때 소스는 고르면되더라구요.

전 비빔을 좋아해서 비빔으로 구입했습니다.

면류는 180g 칼로리는 고작 19kcal입니다.

다이어트음식으로는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미역국수를 열어보면 이렇게 물에

미역가닥이 담궈져있습니다.

초록색 미역국수...

비주얼만 보고서는 맛은 보장 못하겠더군요.ㅋㅋ





일단 물기를 쫙 빼준 후 그릇에 담습니다.

초록색..뭔가 이뻐보이네요.

약간 회식빛 그릇에 담으니

국수가 더욱 빛나보입니다.ㅋㅋ






가까이서 촬영해본 미역국수입니다.

그냥 미역이 네모난것이 아닌

긴 국수가닥으로 생겼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딱 특이하달 점은 없어요.

그냥 초록색 국수

왠지 풀맛이 날 것 같은 국수입니다.





국수만 먹으면 뭔가 허전할듯해

양배추와 당근을 썰어줍니다.

너무 많이 썬 것 같네요.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미역+양배추+당근

미양근 국수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이어트음식으론 손색없어 보입니다.

야채만 넣었기 때문입니다.





함께 구입한 소스를 넣어주니

미역국수가 좀 더 맛깔나보입니다.

요 양념때문에 다이어트음식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평소 제가먹는 음식을 생각해본다면

이 정도 소스따위는

다이어트에 1도 방해가 안된다는 것을

금방 깨닫고 말았습니다.





미역국수를 맛깔나게 비벼줍니다.

아무래도 국수가 너무 탱글하니

비빌 때 소스가 이리저리튀어서

다음에는 볼을 사용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릇이 지저문해졌네요.

그래서 맛만있으면되니까 상관없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촬영해봅니다.

초록색 미역국수와 흰양배추, 주황색당근

색이 정말 조화롭습니다.


일단 맛은 미역을 초장에비벼서

당근과 양배추랑 먹는 맛입니다. ㅋㅋㅋ

맛이 없지는 않고

평소 다시마(?)를 초장에 찍어드시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먹고나니 2시간만에 배가고픈 것을보니

이것은 분명 다이어트음식임을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뭔가 비빔국수는 먹고싶은데

다이어트때문에 밀가루는 부담스러운분들에게

이 미역국수를 추천해봅니당.




<해당 포스팅은 직접구매 후 체험한 리얼리뷰입니다.>